金起范坦言“想谈恋爱”,节目中竟被女嘉宾求婚?

金起范坦言“想谈恋爱”,节目中竟被女嘉宾求婚?

沪江韩语 日韩男星 2019-09-18 13:58:50 1332

原创声明:本翻译由沪江韩语原创

未经授权禁止转载

图片均来自韩网


슈퍼주니어 2집 이후에는 제대로된 활동을 하지 않아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김기범은 가수가 아닌 배우의 길을 걷기 위해 슈퍼주니어 활동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super junior2辑之后,金起范就没有好好地活动过,引发了很多粉丝们的好奇,金起范为成为演员,而放弃了歌手之路,也决定不再继续super junior的活动了。


2011년 뿌리깊은 나무, 2012년 아이 러브 이태리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 활동을 하는 듯보였지만 2013년 이후에는 주로 중국 무대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런 김기범이 최근 다시 국내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2011年《树大根深》,2012年《我爱李泰利》等韩国电视剧中虽然都有出演,在2013年之后,就主要在中国舞台上进行活动。但是最近金起范重新在韩国的节目上出现。



김희철은 김기범을 보고 "진짜 오랜만이다"라고 반가워했고, 김기범은 "연애를 해보고 싶어서 나왔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金希澈也在看到金起范之后惊讶地说“真的好久不见”,金起范介绍自己的出演契机说“想试试恋爱所以来了。”


‘썸바이벌 1+1’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배우 김기범이 진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말하며 썸녀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는 ‘빵순이’ 김시경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두 사람의 취향은 대부분 일치하면서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omevival1+1》里,金起范说自己想要真正的恋爱,让女嘉宾们都心动不已,他对“面包女”金时京(音译)表现出了好感,两人的取向选择也大部分都一致,让人对于cp诞生很是期待。


먼저 김기범은 “33살 김기범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너무 어색하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 나온 이유는 진짜 연애를 해보고 싶어서다”라고 밝혔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로 같이 숙소에서 생활할 때 나는 나이트를 다녀와도 기범이는 매번 숙소에서 게임만 했다. 그 정도로 연애를 못해본 친구다”라며 “기범이가 행복했으면 한다”고 응원했다.
金起范首先介绍说“我是33岁的金起范”然后说“觉得非常尴尬,但是出演这个节目的理由是想要真正的恋爱。”金希澈说“在一起作为super junior的时候一起过宿舍生活,我去夜店回来,起范都在宿舍打游戏,你就知道他真的没怎么谈过恋爱。”还说“希望起范能够幸福。


활발하지 않고 정적이지만 그 모습이 진정성 있게 다가오면서 ‘썸녀’들이 흔들렸다. 프리랜서 모델 이아윤, 승무원 준비생 윤혜진, 대학생 김시경 등이 김기범에게 호감을 보였다. 이 가운데 김기범은 김시경에게 호감을 보이며 커플 탄생을 기대케했다.첫 취향 선택은 ‘전’이었다. 김기범과 이진호가 오색꼬치를 선택했고, 윤혜진과 김시경이 이를 똑같이 선택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네 사람은 서로에 대해 물어보면서 조금 더 가까워졌다.
不是很活跃的样子,甚至有些不知所措,但是在女嘉宾们看来却显得非常真诚,所以女生们都很心动。独立舞者模特李雅允(音译),乘务员准备生尹海珍(音译),大学生金时京等都对金起范表现出好感。其中金起范对金时京也展现出了好感。叫人对于CP的诞生充满了期待。



김시경은 김기범의 이상형에 대해 듣더니 “오! 나다”라고 말하며 귀여운 미소를 보였다. 이아윤, 윤혜진 등도 김기범의 이상형과 ‘심쿵’ 포인트에 대해 들었고, 김희철은 “굉장히 말수도 없고 내성적이지만 항상 진실하다”, “놀러다니지도 않고 나이트도 안 간다”, “우리 기범이 잘 부탁한다”며 응원했다.
金时京在听到金起范对于理想型的描述之后惊呼“这不就是我嘛!”露出了可爱的笑容,李雅允,尹海珍等也一起听了金起范的理想型和“心动”点的描述。金希澈还说“他是非常少言,而且内向的性格,但是人却很真实。也不太出去玩,不去夜店。真的拜托了各位了。我们起范。”为他加油。


김기범은 김시경의 정보를 확인했다. 김시경의 이상형이 자신과 달라 자신감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이수근, 소유의 응원을 받고 힘을 냈다.
金起范和金时京两人确认了情报,因为金时京的理想型和自己有出入,所以丧失了一些自信。但是在李秀根和昭宥的鼓励下重新鼓起勇气。



3분 미팅 때 김기범은 극도로 긴장한 모습이었다. 입술이 파르르 떨리는 등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이를 숨기고 대화를 이어나갔다. 서로의 취향이 비슷했기에 이야기가 통했고, 김시경이 먼저 마지막 연애 등에 대해 물으며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在三分钟会面的时候金起范显得非常紧张,嘴唇也在微微颤抖等看起来紧张局促,但是还是收起紧张开始了对话。因为彼此的取向相似,所以对话也很顺畅,金时京首先问起了最近一次恋爱等问题,展现了积极了一面。


김기범은 “2017년 겨울이 마지막 연애였다. 만남을 하면서도 진지하지 않다고 생각해 헤어졌는데 상실감이 컸다. 그래서 휴대전화도 없애고 그랬다”며 “하지만 지금은 진짜 연애를 하고 싶다. 휴대전화에 모바일 메신저 어플리케이션도 설치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시경은 용기를 내 나이 차이 등 현실적인 부분을 물었다.
金起范说”最近一次的恋爱是在2017年冬天,就算一边交往还是觉得不够真诚所以分手了,觉得心里空落落的。所以把手机也注销了。但是现在想谈一个真正的恋爱,还在手机上下了聊天软件app。”然后金时京鼓起勇气又问起了年纪差异等很现实的问题。



두 사람은 다음 미션 때 또 같은 취향으로 만날 수 있었다. 김기범이 ‘최애템’으로 내놓은 헤드폰을 김시경이 선택한 것. 이아인 또한 헤드폰을 선택해 세 사람이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됐는데, 김기범은 은근히 김시경을 챙겨주고, 김시경은 그런 모습에 심쿵하며 달콤 모먼트를 만들었다.
两人在一下轮的任务中,又因为取向相同而再会。金时京选择了金起范的“最爱物品”头戴式耳机。李雅仁(音译)也选择了耳机,所以三个人一起面谈,期间金起范暗暗照顾金时京,叫金时京为此颇感心动,现场一片甜蜜。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한 김기범은 여전한 비주얼과 훈훈한 분위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썸녀’들도 흔들렸고, 김기범은 ‘인기 썸남’이 됐다. 그리고 자신이 호감을 보인 김시경과 대부분 비슷한 취향을 보여주며 커플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时隔很久回到节目上的金起范,外型在线,而且很温柔的感觉,叫女观众们都心动了。而且也让女嘉宾们心动,金起范成为了“人气男嘉宾”,以及对自己有好感的金时京各方面都有相似的取向,叫人期待CP的诞生。

往期精彩内容回顾

1. 这里有一份韩语听力高分秘籍,请注意查收!

2. 186cm“霸道小奶狗”为戏减重10kg,新“脸蛋天才”火速蹿红竟成微博新墙头?

3. 又一中国美食风靡韩国!中国网友却一脸懵:没听过,但看着好好吃哦

取消

感谢您的支持鼓励,我会继续努力的!

文章地址:

用户邮箱:

打赏金额:USDT

点击”去打赏“,即可进行打赏支持本文章哦

发表评论